F-8"> 동물병원 간호사가 추천하는!소견알러지사료 봅시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물병원 간호사가 추천하는!소견알러지사료 봅시다

당 1은 내가 제1 믿고 견주들에게 권하고 먹이고 있는 사료를 추천하려구요~!작은 개 써서 함께 집에서 살면서 제1보통의 병은 그이쯔뵤은(외이도 염증)발, 습진, 피부 질환 식이성 알레르기 등 흔한 병인가요. 생명에 지장이 있는 심각한 병은 아니지만 작은 개가 가렵고 고통스러워 긁고 피가 나쁘지 않으며 염증은 별로 괴롭지 않고 귀병(외이도염증)이 심한 경우 댁이 가려워서 많이 때리고 귀 끝에 피가 고이는 이 개혈종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켜보는 견주분들도 감정이 아프시죠?그런데 그거 알아요? 작은 개들의 이런 알레르기 증상은 거의 우리(오너)들 때문에 1도 모릅니다.다른 여러가지 이유도 있습니다.


>


산책을 자주 못하기 때문에 햇빛을 받지 않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서 스트레스를 받아 우리가 먹는 사람의 작은 요리를 먹고 간식을 많이 먹어 소견비만하고 소견발에 소변이 나쁘지 않고 물이 묻었는데 바싹 마르지 않고 습하게 오래 방치되어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소견이 질병에 노출됩니다! 결미 간식도 제한 사료도 가수분해 사료 알레르기 사료로 교환해 먹입니다! 다만 개들의 사료에는 고기의 종류가 닭고기, 오리고기, 쇠고기, 양고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가수분해알레르기처의 사료도 고기는 거의 모두 닭오리소입니다!! 즉, 이미 많은 소견이 알레르기 반응을 가진 고기가 사료에 주로 들어가는 고기라는 뜻이지요.이를 가수분해하여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 하여 만들어졌으며 알레르기 전용사료로 나쁘지 않습니다.아무리 가수분해를 해도 같은 고기라서 알레르기 처방사료인데 효과가 약간 적다고 합니다.그래서 야심차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토끼고기를 사용해 만든 알레르기 사료 베네피트!!


>


것.5kg의 보통 크기의 사료와 작은 포장 사료도 있습니다~! 기호성 테스트 때 큰 포이를 사서 열었는데 아깝잖아요. 그럴때 작은 포장사료나 샘플사료가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


베네피트 푸드는 이렇게 소량의 포장 푸드도 있어요!!


>


토끼고기 단일 단백질을 사용한 베네피트 싱글 프로틴 알레르기 사료! 간단히 스토리해서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것저것 섞지 않고 하나만 써서 만들었다~는 스토리 같아요.ᄒᄒ 가수분해도 알레르기 처방사료 로얄보다 거머리보다 더 잘 되고 있어요!!


>


먹이 알갱이의 크기도 작기 때문에 서둘러 사료를 삼키는 강아지와도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먹이 속이 커서 두꺼우면 안 먹는 friend들에게도 좋죠. 하지만 원래 작은 개는 인간처럼 몇번 씹어 먹는 습성이 있기보다는 삼키기 쉽도록 1,2회 나누어 삼키며 습성이라 섭취 칠로 목에 막히는 구토를 하는 증세만 없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는 베네피트 푸드를 홀짝홀짝 빨리 드셔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알레르기 사료중에 최고라고 소견합니다! 실제로 병원에 사는 스토리티즈도 (토끼고기로 만든 단일 단백질) 베네피트 싱글 프로틴 사료를 먹다가 눈물이나 귀병(외이도염증) 발습진 등 알레르기 반응이 아주 개선되었습니다.알레르기 가수분해 처방 사료를 먹이고 간식도 제한하고 있지만, 강아지의 알레르기 반응이 줄어들지 않고, 효과가 없다면 제 추천을 믿고 사료 교환을 하는 것도 추천! 추천드리지만, 아까 드시는 먹이가 작은 개와 잘 어울리므로 아무 이상이 없으니 다른 분 추천으로 바꾸지 마세요! 다른 사람에게는 좋지만, 제 작은 개에게는 좋지 않아서 장염이나 정스토리 같은 걸로 알레르기 반응이 나올 수 있어요~!! 이 글이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작은 개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