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8"> 필리핀 클락 자유여행 피본인 좋네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필리핀 클락 자유여행 피본인 좋네요

>


#푸닝온천 #클락자유여행 #필리핀클락 #피본인투고프닝온천 #클락가정여행 #푸닝온천준비물 #필리핀온천여행 #푸닝온천앤스파


필리핀 온천 즐기기!! 클락 대가족여행!! 온천편.-피본인투보프닝온천앤스파-


안녕 mimi 마음 다니는 필리핀 클락 여행이란 기간은 짧았지만 남편분의 준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거든요.그 중에서도 소가족 여행이라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 바로 클락에 후닝 온천입니다.글을 준비하는데... 필리핀 화산이 폭발했어요. 네.이번에 폭발한 화산은 피과인 경혈 화산이 아니라 다른 화산이라고 합니다.​ 피그와잉토우보 화산이 99일년에 폭발 하지만 여전히 활화산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황온천으로 유명한데 이곳은 온천과 스파,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관광코스로 자주 들르는 곳이기도 합니다.저희는 호텔에서 예약하고 호텔택시를 이용해서 후닝온천&스파에 다녀왔습니다.​​


>


>


푸닝 온천 앤드 스파 이용 값은 첫당 3,500페소 아이까지 총 3명 첫 0,500페소가 들었고 첫 사람이 한화로 약 8만원 넣었어요(24개월 미만 무료, 24개월 이상의 성인과 동 1)​ 우리는 4륜 구동 지프에 타서 스테이션 3온천으로 이동하고 온천을 즐기고, 스테이션 2로 이동하고 화산재 마사지와 목도우펙을 받은 뒤 스테이션 쵸쯔로 돌아가서 샤워해서 식사하는 코스였어요 가격이 꽤 있는 편인데 코스가 충실하고 있었습니다.활화산이라는 게 무서웠는데요.​


>


>


>


>


푸닝온천 이용 시 준비물 러시가드(입는 사람만), 속옷, 개인 샤워용품, 슬리퍼 or 아쿠아슈즈, 방수팩, 탈정밀 찜질방 옷 등 반팔 반바지를 갈아입고 나눠줍니다.사진을 찍을 때, 신경이 쓰이면 래시가드를 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 옷이나 소지품은 스테이션 1사무실에서 보관하고 주 코스의 건은 나누어 비누는 있지만 샤워실이 서툽니다..프ー닝그 온천 갈 때는 개인 샤워 용품을 가지고 가는 편이 좋고 액세서리는 변색의 위험이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휴대 전화는 가능하면 방수 팩에 넣어 이동하고, 계절에 따라서도 탈각이 필요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다녀온 12월 이야기 1엔, 화산재가 날아가지 않고 탈눙 필요 없었어요 ​ ​ ​ ​


>


>


손님은 나라 한국 단체 관광객들이 대부분이었고 개인 여행객들은 오는 것이 힘들어서 그런지 우리 본인들만 보이지 않았어요 ​ 우리도 옷을 갈아입고 지프에 타고 온천을 돌리고 20분 정도 달렸어요!!


지프를 타고 달려 화산에 의해 만들어진 길을 가는거야... 점점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덜컹거리는 지프차도 너무 재미있어요. 정스토리, 정스토리, 멋진 풍광을 황홀하게 오갔다.그렇죠. 소견하자면 저희는 이동 순서를 거꾸로 갔네요~ 온천부터 보여드릴게요.​​


>


>


>


스테이션 3. 온천 코스 ​ 미네랄이 다량으로 함유된 피부 미용에 좋은 온천을 즐기고 보자!​


>


>


위는 물이 뜨겁고 아래는 물이 식어 노천마다 물의 온도가 다르다고 합니다.​


>


>


온천에 도착하자, 스테이션 3에서 우리를 가이드 하는 현지의 사람이 따라다닙니다 sound료봉잉 계란을 받아서 여기에 머무는 동안 가이드 하고 준 것!​​​


>


>


맨위에 올라가서 경관을 보고 온천을 즐기기로 했어요.더운 사람 신라에서 뜨거운 온천는 건 아니겠지만 하나 2월엔 그리 덥지도 않고 산과 시원하고 온천한 정내용 좋은 날씨 욧오오요!


​​​


>


>


뷰포인트에서 사진도 찍고!! 가이드가 열심히 찍어주는 푸닝온천의 정스토리도 알차게 해놓았습니다.자연경관과 잘 어울리도록 멋지게 만들었어요.


>


여기에 있는 물을 다 넣어야 직성이 풀리는 미미 덕분에 저희도 거의 모든 물에 몸을 담근 것 같아요. 맨 위에 차가운 물도 있어요!! 아...!! 활화산인데 근처에서는 김이 올라가지 않아요. 궁금해서 알아보니까 습도가 높은 곳에 있어서 김이 저희 눈에는 보이지 않는군요.신기해 죽겠어!!


>


>


온천에서 2가끔 정도 테테로울 보낸 것 같아요.오전에 가끔 괜찮은 애니들이 모여들고 있어요. 온천에 작은 매점이 있네요.


>


가이드가 맥주와 계란, 물이 필요하면 사준다고 하길래 사다달라고 했습니다.남은 돈은 팁으로 주었고, 산미구엘로 삶은 달걀은 꿀맛!!


>


온천에 도착해보니 모양이... 하아~ 얼굴은 빨개지고 머리는 상해요~ 이렇게 즐거운 온천타임을 마치고 지프를 타고 화산재 마사지 받으러 이동했어요~차로 20분 정도 이동!


>


>


화산재의 맛사지나 찜, 머드 팩 체험을 할 수 있는 스테이션 2​의 보양에 도착하면 직원이 황토색 찜질방 옷을 주고 갈아입으라고 합니다


>


마스크 방은 좀 거칠어.화장실도 마스크 방에 있지만 문제가 많은 것 같아.


>


>


아무튼 이렇게 황토옷으로 갈아입고 모래목욕 준비를 끝낸다!! 정말로 나는 상글없는 사진을 찍지 못했을지도 몰라 우리 꼴이 심각해


>


>


차례대로 누워서 몸 위에 화산재를 덮어주세요.이상한 기운 때문일까? 갑자기 심박수가 나오는 것 같았어요.뜨거워서 좋겠다! 스태프분들이 얼굴에 부채질하거나 몸 위로 올라가서 발로 밟기도 해요.마지막은 머드팩으로 끝!


>


마사지가 끝나고 퇴근할 때 모습은 누구나 이렇습니다.사진같은거 받을수 있을까요?


​​​


>


이제 스테이션 일로 돌아가서 짐을 찾으러 샤워텀에 갔다가 샤워텀에 가서 식사를 할 때가 있었습니다.​​​


>


세미뷔페가 준비되어 있으며 섭취하여 sound료와 라면을 사먹을 수 있습니다.sound식 종류는 솔직히 별로 없었어요. ᄏ


>


>


샐러드와 닭고기, 섭취, 스프 등 꼬치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먹는 시간에는 꼬치가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


>


저희는 뷔페의 맛있는 요리가 생각나고, 소음료도 사오고, 라면도 시켰어요.


>


>


쿠쿠쿠......이 라면을 필리핀에서 먹고 있다. 우리... 이제 지긋지긋해


>


>


확실히 썰매 음식은 보통 맛이니까 라면 먹는게 더 나쁘진 않아요.이렇게 온천, 지프차 투어, 마사지, 밥까지 풀코스에서 즐길 수 있는 '푸닝 온천&스파 투어'는 끝! 멋진 자연경관과 특별했던 온천경험의 온 가족이 즐거웠다고 하네요.그런데 화산폭발 소식을 들으니깐 갑자기 겁이 나네..;;;


푸닝 온천에 테테로울 길게 잡고 낮 9시 반에 호텔에서 출발했더니, 3시에 마치고 돌아와소견하고 택시 운전수 분께 돌아올 분을 부탁했어요~​라도 1가끔 정도 1끝 끝나고 서울 사무실에 부탁하면 호텔에 연락하고 기사가 1하 올 수 있게 도움을 주신 가격대는 있었지만, 언제까지나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드는 것은 좋다!필리핀 클록부터는 프ー닝그 온천이 소견보다 가까워서 관광 코스로 추천입니다.활화산임을 조심하세요. 클락 여행기도 준비할게요.행복한 한 주 시작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