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8"> [연예이슈리뷰] 한혜진, 전현무 결별설 나쁘지않아홀러 산다를 통해 보이는 것들 이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이슈리뷰] 한혜진, 전현무 결별설 나쁘지않아홀러 산다를 통해 보이는 것들 이야~~

오한상 갑자기 검색창을 시끄럽게 했던 연예계 이슈를 곧바로 한혜진과 전현무의 결별설이지만, 물론 출처는 카라통신이지만 대체 왜 이런 내용이 과인이 됐는지.정영연과 귀여운 사랑을 과인하게 느껴서 더 놀랬어요.사실 관심을 가진 연예인 커플로서 공식적인 입장은 없지만, 그래도 상당히 과인한 충격적인 소문입니다.오한상 하나석의 포스팅은 대체로 이 커플에게서 갑자기 이런 내용이 과인이 됐는지 한번 포스팅해보려 할 것이다.먼저 문제가 된 이번 주 과인 호러부터 시작할까요?


>


이번 주 방송은 무지개 회원인 성훈과 헨리의 게이샤로 장식되었습니다.그냥 풀샷 찍었을 때는 그렇게 크게 문제되는 부분은 찾지 못했어요.자세히 보니 서늘한 기류는 좀 감지되었어요.같이 한번 봅시다.


>


평소 같으면 한혜진 씨가 눈도 한번 마주쳐줄 테니까 별 반응이 없네요.끼워진 박이랑 인래 씨가 몰래 한혜진 씨 보는 게 보이나요? 눈치 보는 것처럼 보여요.


>


한혜진 씨도 다른 분들의 반응은 적극적인 눈치였습니다.아직 이상해 보이기도 할 정도입니다.계속 해볼게요.


>


전현무 씨의 어색한 웃음이 본격적으로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너무 많이 웃는지, 어색하게 웃는지, 박 나쁘지 않은지, 밑의 씨는 돌아서서 대화를 하고 계셔서 단독 웃기가 어색해진 전현무 씨입니다.


>


전현무 씨의 내용에는 특히 한혜진 씨의 반응이 별로 없습니다.목소리도 잘 안 들리고.


>


휙 넘어가는 장면이다.동영상이니까 풀샷이 금방 나가요사진으로 볼까요?


>


이걸보고과잉이니까무슨일이있기도하고과잉한소견이들었어요.그래도 결별이라고 하기엔 아직 부족해 보여요.


>


물론 분위기가 어색해 보이네요. 하지만 결별이라고 단정 짓기에는 뭔가 부족한 것 같아요.그 외에도 뭔가 결정적인 풀샷을 여러 번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눈에 보이는 건 이 정도입니다.사실 싸운 것 같긴 해요전현무 씨의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이 보이니까요.그냥 그걸로 결별이라기보다는 저는 달콤한 사랑 싸움이 아닌가 해서 한 표를 드립니다. 어쨌든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는 한 팬으로서 끈기있게 한자리에 모였으면 좋겠어요!


재미있었던 본인인가요?위스키는 앞으로도 재미있는 주제로 여러분을 만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