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8"> [김석진 빙의글 | 조각글] 스캔들 많은 배우의 매니저가 되었을 때 上 볼께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석진 빙의글 | 조각글] 스캔들 많은 배우의 매니저가 되었을 때 上 볼께요

나는 예전에 매니저로 일했던 배우들과는 좋은 인상을 받았다. 잘생긴 건 물론 매너까지 알맹이 있는 배우였다. 그런 내가 그의 회사에 사표를 낸 데는 이유가 있었다.00씨는 정말 손이 잘 보인다."네?" "테너는 괜찮지?" 내가 잘 숨긴 줄 알았다. 매니저로서 절대 넘어 내용이어야 하는 라인이라는 게 존재했기 때문이다. 억지로 그를 향한 심정을 감추려고 노력했다. 일부에서 그와의 사적인 만남은 피했고 오해를 살 만한 행동도 전혀 하지 않았다.그런 내게도 빈틈이 있었는지 태현의 그 소리당 코디가 내게로 와서 태현에 대해 물었다. 그 순간 알 수 없는 부끄러움과 당혹감에 그만 퇴사를 자결했다.이번에 새로 매니저를 맡게 됐다.


>


"OOO상, 맞죠?" 아 네? 네! 인터넷 기사로 많이 본 얼굴이었어 기자들 사진 못 찍었어. 실물 대박인데? 그는 김석진. 현재 국한 정상에 있는 유명한 배우지만 연기보다 스캔들로 화제가 되는 배우 중 한 명이었다. 저번에도 동료 여배우와 밤의 드라이브를 즐겼다는 기사를 보는데 ​ ​ ​"내 스케줄 좀...""한단 1시까지 화보 촬영이 있습니다.""화장은 끝났지만,"​ ​ ​


>


더 고칠 곳 있어? 석진의 갑작스러운 반스토리에 깜짝 놀랐지만 원래 가예 없는 성격이라고 이야기하던 코디와 헤어팀 이야기를 떠올리며 아무렇지 않은 척 해도 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거짓없이 스캔들일수밖에 없는 얼굴이네....."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니까 차로 갑시다." "응" 석진이 가게 안에서 자신이 오기 전에 제일 먼저 서서 자신의 엘리베이터를 잡았다. 이렇게 석진이가 타고, 자신도 엘리베이터를 타면 담이어 코디와 메이크업 팀이 따라 탑승했습니다.​​​


>


만 원 같은데 내릴 수 있어?"1만원은 이 좁은 엘리베이터에 공간이 남을 만한 것에 돌로 먼지가 갑자기 만원이라고 해서 내리라고 하셨어요. 뭐야, 미친 거냐? 혼자 당황하고 있을 때 제 담에 탄 스태프들이 모두 내리기 시작했어요.어, 어딜 가? 아직 만원이 아닌데...? "됐어." 네? 뭐하는 거예요! " 이너는 다른 차를 타고 올 거야.직원들이 모두 내리자마자 석진은 내 말을 무시하고 엘리베이터 닫기 버튼을 눌렀다.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는 직원들은 아무 불평 없이 다른 엘리베이터를 붙잡았다.이게 무슨 정세야? 이녀석, 장난칠 아이인가...? 아니, 그러고 나서 왜 하필이면 와인을 싣고 가냐고...!!! "키는 언제부터 안 자르냐?" "어? 저요?" "응, 당신."뭐야, 키가 너무 크다고 지금 우기는 거야? 중학교 1학년까지 큰 거죠? 그 말에 석진은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어라? 어라, 지금!!!"


>


다람쥐처럼 귀여워.그 스토리를 반박하기 전에 엘리베이터가 지하에 멈추고, 돌먼지는 나쁘지 않고 더 가장으로 내려 주차장으로 향했습니다.내가 열겠어!! 가장 이미지로 탄다.몰래 매니저 일을 내가 하는 석진에게 어이없이 잃었고 황당함 그 자체였다. 뒷좌석 문을 열기 전에 마스크 운전석 문을 열지 않을까 원래 이런 나쁜 거 아니야? 정스토리? 아무리 걸려도 앉아서 좀 쉬어요."​​


>


하는 대답은 없었지만 석진도 지쳤는지 금방 몸을 의자에 기댔다. 그래, 피곤하겠다. 연년생일까... 일할까...몸이 하과인으로는 부족하겠지... 어느새 사진 촬영장 앞에 도착해 룸미러로 뒷자리를 확인하자 곤히 자고 있는 석진이 눈에 들어왔다.​​


>


'...' '석진 오빠.석진 씨?" 아무리 이름을 불러봐도 석진이가 자기 의견을 들어주지 않으니 뒷좌석에 가서 직접 깨워야죠. 소견했습니다. 그래서 앞문을 열고 나와 뒷문을 열자 갑자기 안에서 누군가가 내 팔을 잡고 안으로 잡아당겼다. 그리고 문을 닫았다. "석, 석진 씨... "


>


키스할래요? 석진의 돌발 행동은 바로 지과인 놀이였다. 와인을 마시며 놀려는 석진의 속내는 다 알 것 같다. 손을 떼지 않는 석진에 억지로 그의 손을 뿌리쳤다."당신, 내가 만만해?" "..." "이런 식으로 하면 더 이상 못 참겠어.나는 매니저이고 너 스캔들 관리인이니까. 그의 눈을 바라보며 말했어요. 눈을 피해 버리면, 또 과인을 만만하게 볼 것이 뻔하니까. 근데... 이 사람. 눈이 왜이렇게 슬픈가봐...?하아, 구절도 원래 이런 애가 아니었는데.


>


나는 왜 이렇게 됐나요?"뭐지? 아까까지 이 남자가 댁은 나도 싫었지만 지금은 댁은..." 불쌍해 보였다. 미안합니다. 제가 조금 오해했어요." "또 오 대표가 심은 사람인 줄 알았어요."오 대표님? 확실히 우리 회사 사장이 확실한데... 어떤 일이 있는가. 댁, 궁금했어요. 이 사람에 대해 "그게 어떤 내용입니까?내 스캔들 다 믿었어요?석진이 되묻고 sound에 아무 내용도 못 냈어요. 거짓말인 줄 몰랐고, 기사에 적힌 대로 다 믿었으니까. 거기에 무슨 비밀이라도 있나?오 대표가 제가 데뷔했을 때 불렀어요. 자기 스폰서가 돼 보라고 대충 알았다. 내 소속사 배우에게 스폰서를 해주고 내 마음대로 요리하는데 그 타깃이 석진이었어.​​​


>


이상하지 않아요? 내 스태프로 들어오는 사람마다 내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는 게.그래서 그 많은 스캔들이 석진의 담에 묶여 따라다녔다. 오데표은 자신의 스폰서 제안을 거절한 박석진이 눈엣가시 그래서 그 스캔들에 대해서 제대로 된 설명도 1프지앙어 하지 않은 거고. 뭐야, 오 대표 완전 역시 라이잖아.저 때문에 피해를 보는 사람이 이렇게 많아요.석진이 얘기지만 내가 생각하는 소견은 하나였다. 이렇게 많은 1을 겪고서도 어떻게 이 1를 계속 견디며 할 수 있니? 아니, 그것보다. 괜찮을까, 이 사람. 내 눈에는.. 그 오오타케 "힘들어 보입니다."..." "괜찮아요?내 예기치 않게 석진의 표정이 한순간에 바뀌었다. 그래서 정예기 슬프게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김석진이라는 사람은 이렇게 강해보인다, 보기와는 달리 한없이 약하고 약한 사람이었구나.예쁘지 않아. '내 눈에는 석진이 형이... 너무 힘들어 보여서요." "저는


>


평생 그 얘기를 듣고 싶었다고 생각해요.그래, 데뷔 때부터 스폰서를 거절하고 스캔들에 올랐던 것은 석진에게 꼭 버거운 일이었을 것이다. 박석진이 데뷔했을 때 그는 불과 20세였다. 스무 살이 견디기 힘든 일이니까. 그런 시련 속에서 이렇게 톱스타 자리에까지 오른 것은 석진이 그만큼 뼈 빠지게 노력했다는 인적 증거가 아닐까."좋아요, 다녀왔어요." "..." "제가 도와드릴게요." 석진의 흔들리는 어깨를 토닥였다. 정예기 이 사람은 혼자였다. 그렇게 무서운 일들 속에서. 지금은 내가 그를 도와줘야 해.​ ​ ​ ​ ​ ​ ​ ​ ​......​ ​ ​ ​ ​ ​ ​ ​ ​"바로 진 오빠 일본어 괜찮습니다.""..5분만.""금방이에요. 지금도 늦습니다.조수석에 앉아 있는 석진을 일으켰다. 화보 촬영에 늦으면 스케줄에 차질이 생길 게 뻔하므로 빨리 움직이면 원만한 하루가 될 것이었다."별로 나쁘지 않아요. 이제 괜찮아요."


>


"촬영하기 싫을 정도로, 댁과 이렇게 있는 것도 괜찮아.그렇다. 석전의 내용을 들은 뒤 우리는 크고 작은 전천가가 많아졌다. 석진은 데뷔 때부터 썩은 물이 고여도 잠시 고인 소속사를 상대로 소송을 냈다. 노예계약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유포 등 묶이는 범죄는 다같이 소송을 냈고 재판에서 석진을 두둔한 덕분에 석진이 쪽은 원만히 소속사를 옮길 수 있었다.아, 물론 그의 스캔들에 대한 기사가 실리면서 화제가 됐고, 많은 사람들의 지지에 석진의 이미 큰 타격은 없었다.손 놔요 누가 보면 어떡해.​


>


차제에 무슨 일이라도 알았으면 좋겠다.김석진이 요즘 한 여인에게 죽기 살겠다고. 우리도 참 많은 변화가 있었다. 결예기 우리는 어느새 이렇게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만자신을 입고 있다. 그래도 유명한 연예인인데 이렇게 무방비하게 영아이 하는 것을 동네 소문내려고 하는 것으로 골치 아프지만 자기 룸의 느낌은 좋다(?) 계속 차에 함께 있자는 석진을 데리고 억지로 화보촬영 스튜디오로 데려갔다. 늦어서 죄송해요!


>


"OOO." 귀에 걸리는 목 sound. 김태형이다...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방탄빙의글(BTS)/방탄빙의글(SUGA)/방탄빙의글(SUGA)/방탄빙의글(SUGA)/김석진빙의글(SU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