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8"> 골든리트리버 제이 가 아파요... 큰강아지 갑상선기능저하증 과 PLN(단백소실성) 신장질환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든리트리버 제이 가 아파요... 큰강아지 갑상선기능저하증 과 PLN(단백소실성) 신장질환 이야기

>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의 어머니 체디입니다.오늘은 안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제 이가 아파요.현재 제이는 4세에서 요소 다음. 항상 건강해 보이던 아이가 흠... 그럼 제이 아픈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


두번째 탄생의 시작!제이는 20최초 5년 4월 241경기 남양주 부근에 있는 김 XX에키교은 훈련 학교에서 태어났습니다.소음... 거긴 제가 소견한 훈련소가 아니었던 것 같아요 훈련소에서도 소음... 아이들 분양하는 구자신감에 우리 둘째로 6형제를 낳은 오미교은가 하항 상자, 신라로 갔다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알고 있는 이상 모른척 하고 싶지 않았어요.그래서 그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언니와 이유식을 할 때까지 돌보려고 잠시 보모 역할을 했어요.그 중에서 제이와 특별이 둘 다 여자였어요.너 몸이 약해서 제이는 폐렴까지 왔어요. 그 훈련소에 다시 보낼 용기가 나지 않았어요. 그렇게 저는 그 훈련소에 분양비를 내고 제이를 입양했어요.


sound... 둘째를 낳오미교은는 훈련소 작은 개란 제목과 함께 7세, 본인 일 0회 이상의 출산을 하게 됐다고요...sound... 많이 출산한 어미 개의 아이는 유전적으로 질병에 걸릴 수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게 특별이(제이와 자매결연)는 8개월 전 한 해 동안 신부전으로 고생한 끝에 무지개 다리를 건を渡어요. 설마... 8개월 후... 저조차 몸이 나아지지 않는다는 걸 알았어요.


>


제이는 현재 갑상선기능저하증과 PLN단백질소실성질환이 있는걸로 며칠전에 알았습니다...고혈압도 있고요...


2주전에선 두번째 소뵤은랴은 이 급격히 거의 매 일본어 놓았습니다.평소보다 4배 가량 많은 싸네요... 그러니까 미즈모 많이 마시고 있습니다.  제이도 콩팥 기능이 떨어지나? 걱정스러운 이야기로 바로 병원에 가게 되었습니다. 병원은 주변의 지인, 강아지 엄마의 달 소개로 강남스마트동물병원을 가게 되었습니다. 목소리 뜻밖의 갑상샘 기능저하증과 고혈압증 그래서 단백실성 질환까지... 나는 생각했습니다. 그 동안 제이가 자신에게 신호를 보냈는가? 아내의 목소리에는 너희가 굉장히 미세했다고 생각했는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제이는 나에게 신호를 보내고 있더라... 제가 치료도 할겸 이 글을 읽고 계신 분께 작은 정보라도 도움이 될까 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


-두번째 치료 1기-둘째, 치료 개시 이틀째...제이는 앞으로 처방 사료만 마실 수 있어 오전과 저녁에 약을 복용해야 합니다.선생님은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다고 하셨지만 나의 소변량은 확실히 줄었다 김 1저녁에는 조금 기분이 안 좋았는지 사료를 먹자마자 모두 흙을 했습니다 그 모습이 너희 가슴 아프고 눈물이 났지만, 앞으로 오래 봐야 하기 때문에 강해지는 것을 나는 감정적으로 느꼈어. 제이의 등과 배를 쓰다듬어 주는 것 밖에 못하지만, 제이가 든든한 어머니 역할을 해주고 싶다. 1시간, 그 후에 급사량을 줄이고 물에 담그고 캔과 섞어 글씨들들과 분리된 공간에서 천천히 먹도록 하고 준 결과 이번에는 잘 먹고 토하지 않았다. 30분 정도 그 다소움에 저녁 약을 먹이고 제이는 다시 휴식 제이가 흙을 할 때 내가 노는 힘 놀라는 모습도 자녀에게 좋을 것 같지 않다 더 차분하게 제이를 쓰다듬어 주고 기다리고 있다니, 뭐든지 천천히 어린 아이가 스스로 병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게 나의 1 같다. 김 1, 제이의 풍부한 꼬리털이 3/한개만 남아 있다. 단순한 탈모라고 생각한 것이 탈모였던 것이 마음이 아프다.조만간 제이의 풍성한 꼬리털을 보는 게 목표였다. 앞으로 두번째 치료 1 잘 써 올릴 의도였다 나도 앞으로 공부할 것이 더 많아진 것 같아. 나이가 들때 나의 반려견의 건강 체크(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갑상선 호르몬의 부족으로 대사가 저하된 상태를 말합니다.한. 평소보다 움직입니다.도 적어지고 왠지 귀찮은 것처럼 언제나 그랬던 행동을 보이면 체크하세요!!2. 식욕이 평소보다 많아지고 살이 찐다며 확인하세요!!3. 눈이 우울하고 눈물이 많아지거나 눈꺼풀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선량한 생각이 있다면 확인하세요!!4. 꼬리 쪽 부분에 털이 급격히 빠졌거나 중간 중간 원형 탈모처럼 빠졌다면 확인하세요!!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중 3개가 해당하면 반드시 병원 가서 갑상선 검사를 받아 보세요!!(PLN단백질 대실성 질환의 증상)-알부민(단백질)체중이 갑자기 줄었다면 체크 하세요!!2. 평소보다 물을 2배 이상 마신다면 확인하세요!!3. 평소 소변 보는 양보다 2배 이상 항상 그랬 도우쯔옷다면 체크하세요!!4. 맑은 소변을 잘 보면 체크하세요!!위 증상 중 2개 이상 해당되면 병원에 가서 꼭 체크하고 보세요!!제이는 두가지가 복합적으로 있었으므로 체크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지만, 그래도 초기에 알았으니 희망이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이는 꾸준한 병원 치료와 나의 관리로 앞으로도 깨끗한 제이로 지낼 것입니다.^^시 내 어린 아이가 두 질환의 증세 중 1이라도 있으면이 질병으로 다른 장기에도 사고가 생겼는지 꼼꼼히 체크하셔야 합니다. 초음파 엑스레이, 그렇게 높은 혈압 검사도 빠뜨리지 않는다고 말해 주십시오.저는 요즘도 알고 당신들도 매우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현재 먹는 약에 내성이 생기고 몸 속에 단백질이 다시 빠지기 시작합니다 면 제1우선 밤하항상 그랬듯에서 보낸 특별이처럼 신장의 기능이 나빠질까요. 두렵고 무서워요.며칠 제이를 보고 울었어요. 그냥 미안하다고.. 제가 당신들을 잘 못 돌본 병일까봐 자책도 했어요. 그런데.....요즘 저는 그런생각을 할때가 아니라는걸 깨달았습니다....제이를 보면서 더 웃어주고, 귀여워해주고, 즐거운 모습만 보여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앞으로도 저와 저는 열심히해서 쭉 함께 살고싶습니다.설령 시현자인 나의 반려견의 몸 상태가 의심된다면, 서두르십시오.김 1의-제이 치료 1기 끝


>